개그맨 박명수가 ‘해피투게더’ 이후 약 6년 만에 KBS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한다.
7일 OSEN 취재 결과, 박명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 보스로 합류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2019년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뒤 정규 펀성이 확정, 그해 4월부터 매주 일요일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이연복, 타이거JK, 여경래, 헤이지니, 심영순, 김문정, 송훈, 박술녀, 김기태, 마마무 솔라, 허재, 현주엽, 양치승, 토니 안, 김병현, 장민호 등이 보스로 출연했고, 현재는 추성훈, 김수미, 정호영, 정지선, 김헌성 등이 고정 출연 중이다. 스튜디오 MC로는 전현무와 김숙,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87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KBS 간판 예능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023 KBS 연예대상’에서도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정지선), 베스트 아이콘상(추성훈), 올해의 예능인상(전현무, 김숙) 등을 배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새해를 맞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새 보스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명수가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 박명수가 KBS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건 그의 KBS 대표작이기도 한 ‘해피투게더3’ 이후 약 6년 만이다. 박명수는 2018년 ‘해피투게더’ 개편 때 하차한 뒤 KBS 예능과 오랜 만에 인연을 맺게 됐다.
박명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지난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프로그램 내부에서 결성된 ‘꼰대즈’가 박명수가 진행하는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바 있기 때문이다. 박명수는 허재, 김병현, 정호영, 김정태 등으로 구성된 ‘꼰대즈’에게 따끔한 일침과 따뜻한 응원을 보낸 바 있다.
박명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아닌 ‘보스 박명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수의 예능을 통해 사업 수완을 보여준 바 있는 박명수인 만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어떤 보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직원들의 속마음을 바라보며 성찰하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박명수가 새로운 보스로 합류하며 더 풍성해질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