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출신 선율, 보컬 보이그룹 오디션 도전..‘빌드업’ 출연 예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1.11 13: 56

그룹 업텐션 출신 선율(본명 선예인)이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에 도전한다.
선율은 오늘(11일) 오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이하 빌드업)' 예고편에 깜짝 등장하면서 출연 소식과 함께 새 오디션 프로그램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다.
공개된 '빌드업' 티저 영상 속에는 선율이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길지 않은 티저 속 찰나의 등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분위기를 휘어잡는 모습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선율은 감미로운 보컬로 그룹 업텐션 활동 시절 발매한 다수의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입증한 바 있어 그의 도전을 향한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 
선율은 "새로운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어 너무나도 설레고 즐겁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끝까지 멋진 동료들과 함께 다양하고 멋진 무대를 꾸밀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이면서 앞으로 펼쳐질 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선율의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도전기는 1월 26일 공개되는 Mnet '빌드업' 본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선율은 선율은 지난 2015년 9월 그룹 업텐션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EP 1집 '일급비밀'로 데뷔했다. 'Blue Rose', 'Dream You', '나한테만 집중해', 'Your Gravity' '하얗게 불태웠어'를 포함한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였으며, 그룹 내에서는 메인보컬을 담당하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선율이 선보일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레드스타트이엔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