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원곡과 또 다른 파워풀 보컬 매력..'사랑했지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1.16 09: 30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파워풀한 보컬로 재해석한다.
솔라는 오늘(16일) 0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솔라감성 Part.7'의 타이틀곡 '사랑했지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 솔라는 설원과 폐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편의 겨울 동화를 그려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솔라는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듯, 공허한 눈빛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특히, 서정적인 반주 위로 솔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명곡을 리메이크하는 시리즈다. 솔라는 그간 '바보처럼 살았군요',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행복을 주는 사람', '가을 편지' 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해 왔다. 이어 솔라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리메이크, 더욱 깊어진 '솔라감성'으로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솔라감성 Part.7'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