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가 자기관리 끝판왕 MC 김종국의 두 번째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오는 1월 23일 화요일 첫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았으며,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이 가운데 자타 공인 헬스의 신이라 불리는 김종국 편 티저 예고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등장부터 특유의 올 블랙 운동복 차림에서 풍기는 고수 풍모가 마치 헬스에 죽고 헬스에 사는 ‘헬생헬사’의 포스를 뿜어내며 김종국의 강력한 피지컬과 아우라를 한 눈에 느끼게 한다.
그중 티저 예고에서 외모 콤플렉스를 고치는 게 자존감에 영향이 있을 것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한치 망설임도 없이 “무조건 주겠죠”라며 “저 만해도 지금 안 씻고 나오니까 카메라 앞이 어색하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한 김종국은 피지컬 개선을 통한 외양 변화뿐만 아니라 강력한 멘탈 케어까지 예고해 흥미를 배가시킨다.
이어서 김종국은 자기관리의 끝판왕답게 출연자들을 향해 “근데 왜 뺄 생각을 안 할까요”, “드시고 눕고 운동도 안 하시고”와 같이 폭풍 대노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동과 건강에 진심인 그의 실전형 조언과 강력한 피드백이 참가자들에게 환상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것임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탈모에 술 진짜 안 좋거든요”라며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조언까지 겸비한 헬스 권위자 다운 면모까지 탑재해 그의 맹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출연진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감탄과 환호를 보내는 김종국의 모습은 마치 본업이 바뀐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며 게으른 생활부터 건강을 헤치는 습관까지 내 남자를 바꿔줄 지구 최강 PT 전문가 김종국의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의 기대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자기관리 잔소리꾼 솔라, 헤어스타일링의 귀재 기우쌤과 함께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를 이끌어갈 자기관리 끝판왕 김종국의 대활약이 큰 기대를 모은다.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오는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