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에서 경연시작 전 사전투표 순위를 공개, 1위는 모두 홍이삭이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 ‘싱어게인3’가 전파를 탔다.
본격적으로 톱7을 소개했다. 첫번째로 가수 추승엽이 등장, 독보적인 보컬과 화려한 기타 플레이를 보여줬던 무대장인인 그였다.다음은 가수 리진. 청정보이스로 꾸밈없는 무대를 보여줬던 리진. 이어 이젠을 소개, 그는 매력적인 음색과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준 웰 메이드 가수다.
이널의 주인공인 영광의 톱7 가수들을 소개했다. 우승자 혜택을 소개했는데 톱10 혜택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톱3는 프리미엄 소파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 2위와 3위는 활동 지원금 3천만원을 지급, 최종 우승자 한 사람에겐 우승상금으로 무려 3억원이 지급된다. 과연 우승자가 누구일지 더욱 기대감을 안겼다.
그렇게 경연시작 전, 온라인 사전투표와 피어날 1차전 순위를 공개, 먼저 온라인 사전투표 순위로 1위는 홍이삭,신곡 라운드 순위도 역시 1위가 홍이삭이 됐다. 이는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집계방식은 변동이 가능하다.
윤종신은 “프로그램 제목 ‘싱어게인’은 절실하게 느껴져 오늘이 새로 시작되는 날, 싱 포레버로 영원히 노래하길 바란다”며“그 첫번째 날이 될 것, 1등이 궁금하다 오늘 판도를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말하며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