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손민수, 심각한 건강 상태→임신 준비 중단 “3개월 약 먹어야”(엔조이커플)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4.01.29 20: 19

임라라, 손민수 부부가 올해 임신 계획을 밝혔다.
지난 28일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행복하지 않다는 남편.. 특단의 조치’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임라라, 손민수 부부는 2024년을 맞아 신년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임라라♥손민수, 심각한 건강 상태→임신 준비 중단 “3개월 약 먹어야”(엔조이커플)

손민수는 자신의 버킷리스트로 몸만들기를 언급했다. 그는 “‘몸짱’ 하면 손민수가 나올 수 있게 몸을 만들고 싶다. 올해는 여름 전에 보디프로필을 찍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으로 책 30권 독서하기를 꼽았다. 
이어 두 사람은 최종 버킷리스트로 ‘임신’을 이야기했다. 임라라는 “원래 상반기에 임신 계획이 있었는데 무릎 다치고 밀렸다.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둘이 안 좋은 게 나왔다”라며 본격적인 임신 준비 전 몸에 휴식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임라라는 몸이 어떻게 안 좋은지 설명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좀 심각한 게 나왔다. 다행인 건 약을 먹으면 괜찮다더라. 약 먹을 때 임신을 하면 안 되는데 3개월 동안 먹어야 한다. 올해 안에 임신에 성공하는 게 목표다”라고 설명했다.
또 “올해 안에 가질 거지 않냐. 그전에 무조건 유럽 여행을 갈 것이다”라며 임신 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엔조이커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