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가빈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로 깊은 감동을 안긴다.
1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그리다 잠들어’가 발매됐다.
‘그리다 잠들어’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눈을 감으면 더 아른거리는 다정한 목소리로 내 이름 불러주던/그런 너를 그냥 보낼 수가 없어서 한참을 그리고 그리다 잠들어’처럼 후회와 그리움 등 복잡한 심경을 담은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곡은 팝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와 한가빈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한껏 어우러지며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이상은, 이한이 의기투합해 고품격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 후 지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후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그리다 잠들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