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레전드 에피소드를 갱신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맹활약 중인 키와 주현영이 바로 오늘(20일)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7년만에 돌아온 레전드 추리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스토리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신입 플레이어 키와 주현영의 [살롱드립2] 출격 소식이 반가움을 전한다. 특유의 센스와 순발력, 틈새 생활 지식까지 동원하며 추리마저 만능인 ‘키어로’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하는 키와 모든 에피소드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 소름 돋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주현영. 특히 두 사람은 첫 번째 에피소드 ‘공항 살인 사건’에서 ‘키예랑’과 ‘주집착’으로 분해 뜻밖의 ‘혐관’ 케미를 발산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오늘(20일) 공개되는 [살롱드립2]를 통해 키와 주현영은 극강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프로 예능인들의 유쾌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 앞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K-본어’ 대결은 추리 못지않게 치열한 웃음 전쟁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MC 장도연과 특급 시너지를 뽐내는 풍성한 토크는 물론, 모두가 궁금해하는 <크라임씬 리턴즈>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꽉 찬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살롱드립2] 키, 주현영 편은 바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와 주현영을 비롯해 장진, 박지윤, 장동민, 안유진까지 6인의 플레이어가 한 치의 양보 없는 추리 전쟁을 펼치는 <크라임씬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