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합류한 ‘놀던언니 시즌2’가 오는 3월 12일 첫 방송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빅마마 이영현은 채널S, E채널 공동제작 ‘놀던언니 시즌2’에 새 멤버로 합류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
‘놀던언니’ 제작진은 이영현 합류에 대해 “이영현은 데뷔 20년 차 레전드 여가수이자 대한민국 가요계 한 획을 그은 보컬리스트로서 5인방과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 멤버의 합류로 한층 강력해진 케미,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 여기에 안방극장을 흥으로 뜨겁게 달굴 라이브 무대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귀호강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놀던언니’는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로,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 역시 화려하다.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가수’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를 중심으로 지난 해 11월 28일 첫 방송해 올해 1월 16일까지 총 8회로 매주 폭풍 이슈의 중심에 서며 시즌1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이와 함께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면서, 빠르게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재정비를 마친 ‘놀던언니’는 시즌2 확정과 함께, 원년 멤버 5인방에 빅마마 이영현을 ‘뉴페이스’로 섭외해 더욱 강력한 케미를 예고했다. 벌써부터 쏟아질 티키타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에 합류한 이영현은 ‘한국의 비욘세’라는 애칭에 걸맞게, 믿고 듣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영현은 2000년 강변가요제에서 ‘확인’으로 특별상을 수상한 후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 ‘Like The Bible’로 정식 데뷔, 특유의 세련된 음색과 섬세한 감성, 독보적인 파워가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체념’, ‘체념 후(後)’, ‘연’ 등의 메가 히트곡을 발매했다.
채리나, 이지혜, 이영현, 아이비, 나르샤, 초아의 ‘노필터 입담’과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로 안방을 달굴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2’는 오는 3월 12일(화) 오후 8시 40분 첫 회를 방송한다. /cykim@osen.co.kr
[사진] E채널, 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