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의 '서진이네2' 합류를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한 매체는 고민시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막내 인턴으로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앞서 tvN 측은 '서진이네' 시즌2 촬영을 공식화 했다. '서진이네2'는 3월 중순 아이슬란드로 출국해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해 2월 첫 방송된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멕시코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서진 외에도 '윤식당', '윤스테이' 등에서 함께했던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에 이어 BTS(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해 케미를 뽐냈다.
이 가운데 시즌2에서도 '서진이네' 원년멤버들이 함께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tvN 측은 이서진을 필두로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이 '서진이네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다만 뷔의 경우 '서진이네' 방송을 마치고 지난해 12월 11일 군 입대해 시즌2에는 함께하지 못한다. 그는 같은 BTS 멤버 RM과 함께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종합행정학교에서 3주간의 후반기 교육을 마쳤다. 이어 이달 8일에는 강원도 춘천 육군 2군단에 배치돼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때문에 '서진이네2'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원년멤버 출연 여부와 더불어, '막내 인턴' 뷔의 빈자리를 누가 채우게 될지에 대한 관심도 쏟아졌다. 뷔는 일찍이 박서준, 최우식과 '절친'으로 잘 알려진 만큼 '서진이네'에서도 원년멤버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뷔가 군복무로 '서진이네2'에 불참하는 상황에서, 배우 고민시가 새로운 '막내 인턴' 후보로 떠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OSEN에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일정을 위해 확인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고민시의 소속사 측 역시 별다른 입장 없이 말을 아끼고 있다.
고민시는 정유미, 최우식과 각각 tvN '라이브', 영화 '마녀'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바 있다. 그런 그가 '서진이네2'에 막내 인턴으로 합류하며 두 사람과 재회할 수 있을지, 또 작품에서 만난 적 없는 이서진, 박서준과는 어떤 케미를 뽐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