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이경, 예능서 튀어나온 쓰레기 남편 자아..주먹 부른 진상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2.23 14: 49

‘놀면 뭐하니?’에서 ‘쓰레기 남편’ 박민환이 소환된다.
2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다짜고짜 회사 생활을 시작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반차 후 출근’의 세계가 그려진다.
그 중 이이경은 살아 숨쉬는듯한 박민환의 회사 생활을 담은 ‘박민환 비긴즈’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직장인들처럼 슈트를 입은 채 회사에 있다. 긴장한 표정의 이이경의 모습이 그가 어떤 상황에 놓였는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이이경이 돌연 표정을 바꾼 채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쓰레기 남편’ 박민환을 소환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이경은 ‘박민환 모드’로 분노의 삿대질을 하는가 하면, 회사 생활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이경은 “내가 몇 번을 얘기한 줄 알아?”라고 버럭 화를 내고, “한 대 더 줘”라고 떼를 쓰는 등 주먹을 부르는 진상을 부리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고. 이이경의 ‘쓰레기력 UP’ 버튼을 누른 상황은 과연 어떤 상황일지, 박민환이 소환된 MBC ‘놀면 뭐하니?’는 2월 24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