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와 열애인정' 이재욱 "막 퍼주는 스타일"..결혼관도 재조명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2.27 23: 19

배우 이재욱과 카리나가 공식 열애를 인정하며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과거 이재욱의 결혼 가치관을 언급한 것도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후,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 첫눈에 반했다는 것. 밀라노에 이어 서울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인데, 이 매체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담은 파파라치 사진도 함께 공개했고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서로의 이상형에 이어 과거 이재욱은 결혼에 대해 언급했던 방송 모습도 재조명됐다. 2022년 12월, 한 방송에서 이재욱이 결혼관을전한 것. 
연기와 결혼 중 선택해야하는 질문에서 이재욱은 결혼을 선택, 이재욱은 “평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나의 배우자가 없다는 사실이 너무 속상할 것 같다”며 “온전히 나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 그러니까 같이 나이 먹고, 같이 의지하고, 위로하고 받을 수 있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재욱은 “그리고 자녀가 생기면서 관계가 오로지 내 편을 만들 수 있는 생활인 것 같다. 결혼 생활은”이라고 덧붙였고, 성동일도 이에 공감했다. 또한 이재욱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엄청 퍼주는 스타일”이라며 “최선을 다해주니 오히려 미련이 안 남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은 시간이 지났지만, 데뷔 후 공식적으로 첫 연애를 인정한 만큼 다시금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재조명되고 있다. 누리꾼들도 "이재욱의 퍼주는 연애, 나도 받고 싶다", "카리나씨와 이제 막 시작한 만큼 행복하시길", "너무 잘 어울리는 선남서녀 커플이 탄생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오후 OSEN에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에 대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재욱 또한 마찬가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알아가는 관계라는 전제 하에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