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전역’ 하성운, 솔로 데뷔 5주년 기념 팬들 위한 특급 선물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2.28 18: 32

가수 하성운이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하성운은 오늘(28일)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하성운은 솔로 데뷔 5주년을 기념한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하성운은 뜻깊은 숫자 ‘5’와 꽃다발, 자신의 애칭인 구름 등 형형색색의 풍선과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하성운은 “하늘(HA:NEUL, 팬덤명) 여러분, 오늘 제가 솔로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팬분들께 선물이 됐으면 좋겠고,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귀여워 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하성운은 탄탄한 노래와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아티스트다. 지난 2019년 첫 번째 미니앨범 ‘My Moment(마이 모먼트)’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총 7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입대 직전인 2022년 8월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타이틀곡 ‘FOCUS(포커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이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군 복무 중인 지난해에는 팬덤 하늘을 위해 직접 작사한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하고 변함없는 팬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올해는 전역을 앞두고 있는 하성운이 어떤 행보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cykim@osen.co.kr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