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이보영x이무생, 눈빛만으로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2.29 11: 07

1차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3월 23일 공개를 앞두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하이드'의 메인 포스터 속 이보영은 불안해 보이면서도 강인함이 느껴지는 표정과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장르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다정하지만 비밀스러운 모습으로 이보영을 쳐다보고 있는 이무생의 모습은 그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더해 긴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사라진 남편, 그리고 감당 못 할 진실이 밝혀진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풍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이보영이 마주하게 될 가려진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이야기에 매력을 입혀줄 이청아, 신선한 매력으로 강한 임팩트를 안길 이민재까지.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케미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며 기대감을 더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보영과 이무생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