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연기력 논란' 이기광 드라마 언급에 3초 침묵 ('아이돌등판')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3.12 19: 13

'아이돌등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이기광의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콘텐츠 '아이돌등판'에는 '윤양손씨! 기광이 나온 내남결 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멤버들은 이기광이 출연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아이돌등판' 영상화면

이에 제작진이 "'내남결' 다 보셨냐"고 물었고, 윤두준은 "아껴두고 있다 한 번에 봐야지"라고 둘러댔다. 양요섭 또한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라니. 소문이 자자하다"고 보탰다.
그러자 제작진은 "아무도 안 보신 거냐"고 되물었고, 멤버들은 아무 말 없이 긍정했다. 윤두준은 "16부작이냐"며 "앨범 준비하느라 시간이 없었다. 활동 끝나고 하루 그냥 몰아서 (보겠다)"라고 약속했다.
'아이돌등판' 영상화면
한편 이기광은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박민영의 첫사랑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그러나 어색한 사투리 때문에 연기력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기광은 지난달 27일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당시 일화를 밝혔다. 이기광은 "사투리로 고백을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심지어 큰소리로 해야 되다 보니까 쑥스러웠다. 하려고 하는데 등에 식은땀이 나더라"고 전했다.
광주 출신인 이기광은 "사투리가 쉽지 않았다. 연습을 진짜 열심히 했는데 억양이랑 뉘앙스 자체가 다르다 보니까 오묘하게 나온 거 같다"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아이돌등판'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