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나의 노래와 목소리는 팬들 위한 선물이라 생각"..팬사랑 고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3.14 15: 45

가수 송가인이 오는 16일 콘서트를 앞두고 뜻깊은 팬사랑을 고백했다.
송가인은 16일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앞서 콘서트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송가인은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콘서트명 ‘가인(佳人)의 선물’에 담긴 뜻을 전해왔다.

송가인은 “나의 노래와 목소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라며 작은 부분에도 팬사랑이 깃든 면모를 보였다. 세심한 디테일까지 챙긴 송가인은 평소 팬사랑으로 유명하다. 송가인은 성공 비결로 팬사랑을 꼽는가 하면, 공연이 끝난 후 팬들을 배웅하거나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등 일화로 주목받았다.
또 최근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개최, 직접 현장에 방문해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송가인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은 송가인의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콘서트로, 송가인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새로움을 더해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송가인은 16일과 17일 장충체육관에서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