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김기리♥문지인, 럽튜브 시작..결혼 준비 최초 공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3.18 12: 25

문지인과 김기리의 럽튜브가 공개된다.
18일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배우 문지인이 오는 19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 김기리와의 알콩달콩한 연애 과정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커플 럽튜브가 예상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유튜브 콘텐츠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우당탕탕 차박 캠핑이야기가 펼쳐진다.
5월의 신부가 될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담아 여배우의 시크릿한 일상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문지인의 다양한 지인들이 출연을 예고하며 드라마 속 캐릭터가 아닌 배우의 삶과 생각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문지인은 “인간적이고, 친근하고, 만나고 싶은 진짜 지인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그리고 위로가 되고 행복을 주는 선한 영향력 끼치고 싶다”며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문지인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심스토리(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