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마니또' 된다..4월 1일 컴백→티징 콘텐츠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3.20 09: 49

'글로벌 최애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신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타임 테이블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QWER은 트랙리스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QWER은 타임 테이블과 함께 신보의 타이틀곡 '고민중독'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숏폼 형식으로 제작된 총 4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경쾌한 사운드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미니 1집 'MANITO'는 우연처럼 만난 네 멤버가 QWER로서 하나의 운명을 이뤄가는 과정을 그린다. 그룹의 결성 과정을 보여준 데뷔 앨범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에 이어, 마니또라는 이름 아래 함께 꿈을 향해 가는 네 멤버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특히, 이들은 컴백에 앞서 다양한 공연을 통해 타이틀곡 '고민중독'의 무대 일부를 선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QWER의 미니 1집 'MANITO'는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