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서호가 커버 영상으로 메인 보컬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서호는 최근 원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알렌 워커와 푸트리 아리아니, 페더 엘리아스의 'Who I Am' 커버를 올렸다. 원어스는 일본 도쿄와 유럽 6개 도시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가운데, 국내외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궁전을 연상케 하는 앤틱한 공간에서 노래를 부르는 서호의 모습이 담겼다.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서호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노련한 완급 조절 속에 섬세하게 고조되는 보컬은 파워풀한 고음으로 이어지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블랙과 레드를 활용한 연출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원곡자 알렌 워커와 푸트리 아리아니, 페더 엘리아스가 원어스의 공식 SNS를 찾아 "Amazing cover", "This sounds so good" 등 서호를 향한 샤라웃을 보냈다. 글로벌 팬들 또한 "영상 보는 내내 전율이 느껴짐", "목소리가 예술이네", "노래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천재 보컬" 등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원어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시애틀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 in USA'를 순항 중이다. 원어스는 미국 내 11개 도시를 찾은 뒤, 오는 5월 말레이시아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