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개봉을 8일 앞둔 오늘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홍보 일정의 시작을 알린다. 메인빌런 ‘백창기’ 역의 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 역의 박지환, IT 천재의 탈을 쓴 두뇌빌런 ‘장동철’ 역의 이동휘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유튜브에 홍보 빅펀치를 날릴 것이다. 먼저 오늘(16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살롱드립]에 김무열이 출연, [살롱드립]의 진행을 맡은 장도연과 만남을 성사시키며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영화 <범죄도시4>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18일(목) 공개될 유튜브 [시즌비시즌]에는 ‘백창기’ 역의 김무열, ‘장이수’ 역의 박지환이 동반 출연한다. 진행을 맡은 비는 김무열과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며, < 범죄도시4>의 김무열, 박지환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서 19일(금) 오후 6시 [조세호] 채널에 이동휘가 출연해 조세호와의 의리를 빛냈다. 이동휘는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 소개까지 열띤 홍보를 이어갈 것이다. <범죄도시4> 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은 16일(화) 오후 6시 [살롱드립],18일(목) 오후 6시 [시즌비시즌], 19일(금) 오후 6시 [조세호]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까지 <범죄도시4> 주역들이 유튜브에 홍보 빅펀치를 직접 날리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범죄도시4>는 4월 24일(수) 전국 대개봉한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