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시장의 떠오르는 루키 규빈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색다른 프로모션에 나섰다.
규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23일 오후 11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콜라보 프로젝트 3연작의 마지막이자 넬 김종완과 함께한 신곡 'Special’의 리릭 인스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하철 안에서 바라보는 노을진 바깥 풍경을 배경으로 규빈과 넬 김종완의 감성이 온전히 녹아있는 신곡 'Special’의 인스트 음원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신곡의 가사가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Special’ 리릭 인스트 비디오를 통해 모든 청춘에게 전하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리스너들이 더욱 뜻깊게 느껴보고 이와 함께 멜로디를 상상해 봤으면 좋겠다는 규빈의 마음을 담은 것이 돋보인다.
규빈의 'Special’은 넬의 김종완이 작곡, 작사를 비롯하여 프로듀싱부터 가창까지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 음원. 원슈타인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낙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의 ‘Start To Shine’에 이은 콜라보 프로젝트 3연작의 그 마지막 챕터를 장식할 곡이다.
한편, 발매에 앞서 스페셜 프롤로그와 리릭 인스트 비디오를 공개한 규빈과 넬 김종완의 콜라보 음원 'Specia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