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발표한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김윤지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그 어느때보다 내자신에게 더 집중하고 내 몸을 사랑하고 생각하며 아끼는 요즘"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운동복 차림의 김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운동복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민소매부터 크롭티, 레깅스까지 다양한 운동복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김윤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 김윤지는 늘씬한 몸매에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임신 6개월차에 진행한 광고촬영이지만 그 어떤 촬영 결과물보다 아름답고 멋지다고 열심히 그동한 관리해온 내 자신에게 칭찬해주고싶다"고 덧붙였다.
전날 김윤지 소속사는 김윤지가 결혼 3년만에 임신했으며, 올해 7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던 바 있다. 이 가운데 임신 6개월차에도 군살 하나 없는 완벽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김윤지는 지난 2022년 방송에서 금주를 선언하며 2세 계획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식사 중 술을 권하는 시아버지 이상해에게 "제가 술을 끊었다"며 "본격적으로 2세를 가져보려고 하고 있다. 영양제도 잘 챙겨 먹고 술을 끊었다"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결혼 3년만의 임신 사실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김윤지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