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실화야?"...아이유, 라이즈 멤버들에 턴테이블+스피커 '플렉스'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4.25 13: 07

아이유가 라이즈(RIIZE) 멤버들에게 통 큰 선물을 건넸다.
24일 유튜브 채널 '라이즈'에서는 "RIIZE 라이즈 2024 IU Concert Guest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3월 개최된 아이유의 콘서트 '2024 아이유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에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라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무대를 위해 대기실에 도착한 라이즈 멤버들은 대기실에 놓여져 있는 쇼핑백과 편지를 발견했다. 이에 성찬이 "(아이유가) 설마 한 명 한 명 다 편지를 써주셨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앤톤은 "누나가 '선물하면 뭐가 좋을까' 하고 물어봤다"고 귀띔했고, 공개된 선물은 멤버 수에 맞게 준비된 턴테이블, 스피커였다.
멤버들은 "이거 진짜냐", "실화냐"라며 흥분했고, 특히 아이유가 직접 적은 손편지를 읽은 원빈은 "꼭 평생 간직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라이즈를 찾은 아이유는 "선물은 제가 3개 3개씩 했다. 하나는 턴테이블이고 하나는 스피커"라고 소개하며 "흰색 검정색 원하시는 색깔로 취향껏 하시라고"라고 설명해 섬세함을 드러냈다.
또한 원빈은 아이유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서게 된 소감에 대해 "정말 영광이다. 어렸을 때부터 선배님의 곡을 많이 들으면서 자랐는데 이렇게 게스트로 무대에 서게 된다니 너무 영광이고 정말 신기하다"라고 전하는가 하면, 앤톤은 "정말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는데 어느 아티스트도 아이유 선배님 보고 배울 점이 되게 많지 않나 싶다"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라이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