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인생'에서 배우 고준희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 첫방송됐다.
배우 고준희와 김의성, 게이머 홍진호가 출연했다. 고준희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이후로 처음 예능 출연이라는 것. 약 10년만에 출연이었다. 고준희는 "예능 너무 떨리니까 말시키지 말아달라"며 웃음, 전현무는 "무슨 말이냐"며 황당해했다. 이어 출연 이유가 결혼인지 기습 질문하자 "너무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고준희 집을 최초공개, 모두 "널찍한 거실, 집 좋다"면서 "근데 인테리어 책부터 의심된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부모님과 함께 살고있는 스위트룸이었다. 부모님 취향 담은 듯 집안 곳곳 고급스러운 장식품과 인테리어도 가득했다. 그럼에도 거실에 부모님과 살고 있는 흔적이 없자, 고준희는 "촬영위해 나가계신 것"이라 해명했다.
또 이날 파격적인 잠옷을 입고 일어난 고준희. 모두 "너무 살색 아니냐괜찮은 거냐"며 깜짝, "슬립드레스 진짜 입고 자나 눈썹을 붙이고 잔다고?"라며 깜짝,고준희는 "어제 촬영이 있어서 다 못 지우고 잤다"며 해명했다.
이어 아침은 핫한 베이글로 시작, 유럽식으로 가볍게 샴페인 한잔 마셨다. 모두 "아침에 베이글로 샴페인?"이라 하자 고준희는 "아침에 다들 샴페인 한 잔 하지 않나"고 했다. 알고보니 애주가로 유명한 고준희. 전현무는 "그럴 수 있다"고 했다.
tvN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으로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