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카진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고막 남친’ 등판을 알린다.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진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이런 맘은 처음이라서’가 발매된다.
‘이런 맘은 처음이라서는’는 곡이 전개될수록 드라마틱해지는 서사와 감정선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카진의 감미로운 보컬 톤과 탁월한 가창력이 절정을 이룬다.
특히 ‘이런 맘은 처음이라서/첨엔 사랑인지도 몰랐어 나는/이 순간을 위해 살아온 듯해 떨리는 내 손 잡아주겠니/바로 지금‘과 같이 사랑이라는 낯선 감정의 발견, 그로 인한 벅찬 감동을 섬세한 언어로 담아낸 가사가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곡은 김호중, 소향, 알리, 송하예, god 김태우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해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카진의 음악 매력을 담아내며 드라마의 몰입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가창에 참여한 카진은 2016년 싱글 ‘눈꽃처럼 아름다운’으로 가요계 데뷔 이후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다수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악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카진이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이런 맘은 처음이라서’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