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가 개인 채널을 통해 이태원 신혼집을 공개했다.
2일 손담비 채널을 통해 ‘신혼집 모두 공개 Part.2 (Dambi House Tour)’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다담비는 ‘지난 콘텐츠 '담비 집투어' 편에서 디테일한 부분을 소개하지 못해많은 분들이 의견을 주셨었죠!!’라며 ‘그래서 다시 준비했습니다! 담비의 이태원 신혼집 모두공개!’라고 운을 떼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태원 신혼집에 대해 손담비는 “제가 좋아하는 공간,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모두 공개합니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손담비는 “디테일하게 못 보여드린 것 같아 디테일하게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사 전 집에 대해 그는 “결혼할 줄 모르고 인테리어를 싹 바꿨다”며 가구를 많이 샀다는 것. 그러면서 거실부터 침실을 모두 공개했다. 집접 구매한 틀로 깔끔하게 정리한 손담비. “보통 필요한 것들을 모은다, 별건 없다”며 잡동사니를 숨겨놓기도 해 웃음짓게 했다.
이어 이태리산 접시를 공개, 독특한 디자인의 그릇이 눈길을 끌었는데 “너무 예뻐서 장식용 접시를 모아두기도 한다”며 좋아하는 제품을 모아둔 인테리어도 눈길을 끌었다. 마치 펜시샵같은 분위기. 손담비는 “내 방3개 중 2개가 옷방”이라며 깨알 패션팁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명품백을 모아둔 가방 수납함도 공개, 마치 명품샵같은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구매했다는 L사 명품백은 홈페이지 기준 1백40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라 그가 보관한 명품백만 합하면 금액이 어마어마하다.
마지막으로 손담비는 “혼자 아닌 부부의 침실”이라고 소개, “부둥켜 안고 잘 자고 있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지난 2022년 5월 결혼했으며, 손담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부부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