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염정아xtvN 손잡고 예능도 대세될까[Oh!쎈 이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5.03 19: 50

배우 안은진이 염정아와 손잡고 예능으로의 영역 확장에 나선다.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은진의 활약이 예능에서도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은진과 염정아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을 검토 중이다.
tvN 관계자는 3일 오후 OSEN에 “대한민국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가제)을 기획 중에 있다. 염정아, 안은진 배우가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안은진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2024.01.11 /sunday@osen.co.kr

‘언니네 산지직송’은 tvN의 새 예능 프로젝트다. 배우 윤여정과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했던 tvN ‘윤스테이’를 연출한 김세희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염정아는 앞서 2019년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산촌편’ 이후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하게 됐다.
안은진이 ‘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을 확정지을 경우 데뷔 후 처음 본격적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 된다. 안은진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좋은 연기를 보여줘왔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한 사람만’, ‘나쁜엄마’, 영화 ‘올빼미’와 ‘시민덕희’ 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안은진은 지난 해 드라마 ‘연인’으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올라 주목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말의 바보’에서도 주연을 맡아 작품을 이끌어가고 있다. 주연 배우로는 탄탄하게 자리 잡는데 성공했다.
대세 배우인 만큼 ‘언니네 산지직송’으로 본격적인 예능 활동에 나선다면 그만큼 파급력이 클 전망. 더욱이 안은진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 바 있어 예능에서의 활약도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