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지민, 신곡 '슈퍼마마'로 가요계 컴백 "모든 엄마들 위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5.05 07: 45

 개그우먼 정지민이 트롯가수로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며 3번째 트로트 신곡 '슈퍼마마'를 발표했다. 
'슈퍼마마'는 코미디 경력을 갖고 육아맘으로 살아가던 엄마의 삶 속에서 가장 도전적인 작업 중 하나로, 모든 엄마들을 위한 헌정곡이다. 
엄마들의 일상 속 고군분투와 희생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표현했으며 정지민 특유의 재치와 유머가 가사 곳곳에 녹아있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으로 많은 엄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정지민은 "엄마라는 위대한 역할을 해내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 곡을 만들었다"라며 "이 노래가 많은 분들의 일상에 작은 웃음과 기쁨을 선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의 열정과 에너지를 예술적 영역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슈퍼마마'는 JG스튜디오 대표 공휘가 전체 제작을 맡았다. 작편곡에는 프로듀서 최순호, 작사는 MUMW의 DayOff, 최디디, Q Lee, NEWZIA, 그리고 정지민이 직접 참여했다. 
또한 '경영자들'의 곽경영인 개그맨 곽범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하여 곡의 재미를 더했으며 그룹 휘핑로즈의 류한빛의 기타 연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슈퍼마마'는 주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발매와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향후 정지민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정지민 '슈퍼마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