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은미가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짙은 여운을 안긴다.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은미가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오늘을 마지막으로’가 발매된다.
‘오늘을 마지막으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 잊히지 않을 마음이 이제는 떠나 보낼게/꺼내 보지 않을게 오늘을 마지막으로’처럼 담담한 어조의 가사와 조화를 이뤄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우은미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드라마틱한 전개와 서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히트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건치가 힘을 합쳐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우은미는 2010년 ‘Consolation Match’로 가요계 데뷔, 다양한 색깔의 앨범과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은미가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오늘을 마지막으로’는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