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김기리, 결혼 후 겹경사..아내가 복덩이었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6.15 07: 12

코미디언 겸 배우 김기리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예능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14일 국회의원회관에서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이 진행된 가운데, 이날 김기리가 아시아스타대상 예능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김기리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코미디언, 배우, 인간 김기리로서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 이 기쁨을 모든 분과 나누고 싶다. 소속사 식구들, 송은이 선배 모두 사랑한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기리는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문지인과 알콩달콩한 신혼 일상을 공개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기리 특유의 예능감과 입담, 여기에 여심을 저격하는 달콤한 모습들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또한 김기리는 지난 4월 막을 내린 연극 ‘헤르츠클란’에서도 열연을 펼치는 등 예능과 연기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