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를 향한 ‘퓨리오사’의 대서사시에 과몰입한 관객들의 N차 관람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누적 관객 수 15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끌고 있다.
지난 5월 개봉 이후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등극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누적 관객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15일 오후 3시 55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50만 677명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14일 기준 9년 만에 돌아온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 '인사이드 아웃2'에 이어 전체 박스오피스 TOP 2를 기록,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식지 않는 사랑을 확인케 한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도로’를 질주하는 사령관 ‘퓨리오사’의 과거 서사와 함께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완벽한 세계관의 구현, 그리고 멈추지 않는 액션으로 전율과 공감을 부르며 전 세계 관객들의 심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내에서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흥행과 함께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까지 재개봉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객들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또 본다… 개 크게 울어줄게”, “아니 퓨리오사 2회차 볼 건데 금요일에 분노의 도로 보면 완벽하잖아?”, “퓨리오사 보고 울컥 오타쿠 돼서 앉은 자리에서 바로 다음 회차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갈기고 보고 옴” 등의 리뷰를 남기고 있어 N차 관람부터 연속 관람까지 ‘매드맥스’ 세계관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어질 전망이다.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한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