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가 지난 15일(토) 하나은행 K리그2 2024 17R FC안양과의 홈경기에서 파이널스포츠분당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와 파이널스포츠분당 한현호 대표이사가 자리했다.
파이널스포츠분당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체대 입시 학원으로 경기 지역 내 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본원은 2년 연속 서울대 합격자 배출 등 학생 지도에 훌륭한 역량을 갖췄고 15일(토)부터 성남FC 공식 협력학원으로 함께하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성남FC는 홈경기 내 골대 뒤 고정 L보드 광고와 대형 전광판 광고를 제공하고 파이널스포츠분당은 성남FC 홈경기 방문과 구단 행사 참여 등 성남FC 관중 증대와 성남시 스포츠문화 활성화를 위해 힘쓴다.
파이널분당 한현호 대표이사는 ”분당 지역 최고의 체대 입시 학원으로서 명문구단인 성남과 함께해 기쁘다. 올해도 최고의 합격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성남FC와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지역 기업인 파이널스포츠분당과의 협약을 통해 성남FC 팬 저변 확대와 성남시 스포츠 문화 발전까지 이룰 수 있어 기쁘다. 양사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성남FC를 함께 응원하는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남FC는 지역 기업들과의 협약을 통해 성남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성남FC를 지역민과 함께하는 시민구단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성남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