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멤버별 포스터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매거진 내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개인 비주얼 포토 7종을 연달아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들의 독보적 비주얼과 저마다의 개성이 가득 담긴 이미지다.
블랙·실버 컬러 착장의 베이비몬스터는 도시의 야경 아래 압도적인 모델 아우라를 발산했다. 여기에 더해진 볼드한 액세서리와 강렬한 메이크업이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했고 멤버들의 흡인력 강한 눈빛과 절제된 포즈가 시크한 매력을 배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아울러 함께 새겨진 3종의 영문 글귀가 궁금증을 자극했다. 신곡에 대한 또 다른 힌트가 베일을 벗은 것. 당당한 무드가 깃든 문구들은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자아내는 동시에 베이비몬스터가 선보일 음악적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베이비몬스터의 새 디지털 싱글 'FOREVER'는 오는 7월 1일 0시 발매된다. YG 대표 프로듀서 팀 CHOICE를 필두로 MASTA WU, BLVSH 등 유수의 작가진이 힘을 합쳤다. 앞서 YG 측이 "이들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섬머송'이 될 것"이라고 귀띔한 만큼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성황리에 전개 중이다. 독보적인 무대 역량으로 호평 받으며 글로벌 팬층까지 빠르게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실제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개설 1년 반 만에 600만 명을 돌파해 신곡 발표 후 이어질 추이 또한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