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안타까운 소식.."목 부상으로 말 못해" 방송 중단[전문]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6.24 18: 52

먹방 유튜버 겸 방송인 입짧은햇님이 목 부상으로 방송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24일 입짧은햇님은 공식 채널을 통해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라며 공지글을 업로드 했다.
그는 "어제 생방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리스피 삼겹살을 제가 너무 오버쿡을 해서 좀 딱딱하고 많이 바삭하게 됐었는데요. 고것이 문제 였나봅니다. 생방 끝날때 쯤 목소리가 쉬어 안나오다가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침 삼키는 것 조차 너무 아프기 시작했고 몸살 난것 마냥 온 몸을 뚜둘겨 맞은 아픔을 느끼며 눈물의 밤을 지새우고 오전에 병원에 다녀 왔다"고 상황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이어 "일단 목구멍에 염증이 생겨서 많이 부었다 말을 하지 말아라 하시더라고요. 음식은 뭐 먹을 수 있는건 식은 죽 밖엔. 음식은 그렇다 치지만 지금 목소리가 나오질 않고 있어서 일단 며칠 지켜보고 목소리가 돌아오면 방송을 다시 킬 수 있을 거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말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 하기만 하고 밥은 커녕 침 삼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걸 알게되니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 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입짧은햇님은 구독자 178만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로 매주 월, 화, 수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 시청자들과도 만나는 중이다.
이하 입짧은햇님 공지 전문.
님두라아아악ㅜㅜㅜㅜㅜㅜ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어제 생방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리스피 삼겹살을 제가 너무 오버쿡을 해서 좀 딱딱하고 많이 바삭하게 됐었는데요. 고것이 문제 였나봅니다.
생방 끝날때 쯤 목소리가 쉬어 안나오다가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침 삼키는 것 조차 너무 아프기 시작했고(사실 지금도...) 몸살 난것 마냥 온 몸을 뚜둘겨 맞은 아픔을 느끼며 눈물의 밤을 지새우고 오전에 병원에 다녀 왔습니다.
일단 목구멍에 염증이 생겨서 많이 부었다 말을 하지 말아라 하시더라고요... 음식은 뭐 먹을 수 있는건 식은 죽 밖엔... 음식은 그렇다 치지만 지금 목소리가 나오질 않고 있어서 일단 며칠 지켜보고 목소리가 돌아오면 방송을 다시 킬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말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 하기만 하고 밥은 커녕 침 삼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걸 알게되니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언제나 늘 감사하게 생각할께요! 그래서!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