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과 김지원의 미공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이 오늘(27일)부터 서울 여의도의 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눈물의 여왕’ 명장면이 담긴 MD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포스터, 쿠션, 텀블러, 뱃지, 팔찌, 아크릴 카드 등 다양한 MD 리스트가 공개돼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백홍부부’ 백현우(김수현)·홍해인(김지원)의 꽁냥꽁냥한 추억이 떠오르는 현장 포토존도 설치됐다. 이 가운데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끈 건 백홍부부의 미공개 웨딩 화보였다. 앞서 ‘눈물의 여왕’ 측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백홍부부의 신혼 생활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한 바 있다.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에 설치된 웨딩사진에서 김수현과 김지원은 턱시도,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김지원의 등을 살포시 잡은 김수현과 김수현의 어깨에 팔을 올린 김지원은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지난 4월 종영했다. 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4회, 13.0%)을 돌파한 ‘눈물의 여왕’은 2024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라는 기대와 이름값에 부응하듯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고, 최종회에서 24.9%를 나타내며 ‘사랑의 불시착’을 제치고 tv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