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 송지은, 오는 10월 결혼 앞두고 오열·· 무슨 일일까 ('위라클')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6.28 19: 20

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결혼 전 친구들의 축하에 오열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형부! 우리 지은언니 잘 부탁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 속 송지은은 배우 정유민, 주아름이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를 알고 놀라 울음을 터뜨렸다. 
이후 송지은의 예비신랑 박위가 등장해 지은의 지인인 정유민, 주아름과 인사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아름은 "친근감이 있다. 영상으로 많이 뵈어서"라며 박위에게 인사를 건넸다. 

'위라클' 영상

'위라클' 영상
조금 뒤 박위는 송지은이 울었냐며 놀랐다. 정유민과 주아름은 울었다며 송지은의 울음이 담긴 영상을 재생해주었다. 
그 영상을 본 박위는 "귀엽다. 진짜 눈치는 제로"라며 웃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위는 "태어나서 이런 것 처음 본다"며 케이크와 꽃다발을 받고 신기해 했다. 
한편 송지은♥박위 커플은 오는 10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져 축하를 받았다. 영상을 본 팬들은 "박위님 지은님덕분에 요즘 결혼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것 같아요", "그 어떠한 웃는 얼굴보다도 두분이 같이 서로를 보면서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행복해보고 부럽네요~ 지금 이 행복 영원토록 오래오래~ 한.... 200살까지 영원했으면 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위라클'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