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짜릿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타이틀곡 '도깨비 (SHOCK)'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도입부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시작한 영상은 곧이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올아워즈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올아워즈는 올블랙 의상으로 중무장해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속도감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에는 거친 에너지를 담은 멜로디와 "찢는 듯 울려라 / 미칠 듯한 이 Shock" "모두 찢어버려 Shock" 등의 가사가 일부 공개되며 중독성 넘치는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도깨비 뿔을 그린 포인트 안무가 보는 재미를 높이며 올아워즈가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한 곡이다. 지난 1월 발매한 데뷔곡 '으랏차차(GOTCHA)'를 통해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은 올아워즈는 다소 과격하지만 충격적인 조합으로 탄생한 '도깨비'를 통해 짜릿한 무대를 선사하며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는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패기와 젊음을 조금 더 거칠게 담은 앨범으로,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