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미모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2일,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PRE-FALL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은 ‘THE MODERN WOMAN’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고 강인하지만, 자신만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뮤즈 송혜교를 통해 담아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시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모던한 공간에서 뉴 클래식 스타일이 돋보이는 세련된 아이템들을 특유의 고급스러운 자태로 완벽 소화했다. 폭염과 장맛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지만 송혜교는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송혜교는 강인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블랙 자켓과 실크 소재의 원피스 그리고 시스루 블라우스와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드라마틱한 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성, 극강의 미모와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뽐냈다.
이 외에도, 송혜교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을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여 모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박시한 핏의 재킷으로 멋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내추럴 무드를 자아내는 베이지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투피스로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스타일링 외에도, 송혜교가 특별히 선택한 아이템 ‘SONG HYE KYO PICK’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