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이동은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나섰다.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이 발매됐다.
‘오늘도 그대만을’은 싱어송라이터 이동은이 작사, 작곡에 이어 가창까지 참여해 진정성을 높인 곡으로, 간결한 연주와 ‘내가 그대 사랑인가요/네게 물어 사랑이 뭔지 / 아무것도 줄 수 없어서 보잘것없는 난 / 오늘도 그대만을 사랑합니다’처럼 담백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뤘다.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 위 이동은의 묵직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선이 극강의 밸런스를 이뤄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배가할 예정이다.
록과 블루스, 포크 등 장르를 넘나들며 관록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이동은은 진한 보컬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포크블루스 곡 ‘오늘도 그대만을’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동은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