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찬이형!" 황희찬, 닮은꼴 여진구 드디어 만난 '유퀴즈' [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7.08 00: 20

축구 선수 황희찬이 ‘유퀴즈’에 떴다.
황희찬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 “너무 좋은 추억 만들어 주시고 행복했습니다. 도움 주시고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재킷과 청바지를 멋지게 차려 입고서 수줍게 미소 짓고 있다. 
이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 현장에서 찍은 걸로 보인다. 황희찬은 최근 ‘유퀴즈’에 게스트로 나가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났다. 특히 예전부터 여진구 닮은꼴로 불렸던 그를 위해 실제로 여진구가 깜짝 등장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먼저 ‘유퀴즈’ 게스트로 출격했던 여진구는 “나도 보고 싶다. 희찬이 형 잘 지내시죠? 덕분에 제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형을 닮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응원하겠다"라며 황희찬에게 영상 메시지를 띄웠던 바. 
이번에 황희찬이 게스트로 섭외되자 여진구가 기꺼이 ‘유퀴즈’에 재출연한 걸로 알려졌다. 
‘유퀴즈’ 측도 7일 공식 SNS에 “많은 이들이 바라던 그들의 만남, 제발 한 번만 만나길 바라던 그 둘! 황희찬x여진구, 마침내 '유퀴즈'에서 성사된 도플갱어 만남! 막상 실제로 만나고 난 이후 생각지 못한 희찬의 심정부터 희찬이 형 당황시킨 진구의 질문은?”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황희찬은 영국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뛰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