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불참→연기도전' 카리나, 이제 여배우 미모 물씬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8.09 20: 41

최근 연기에 도전한 카리나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9일 카리나가 개인 SNS를 통해 “머리 많이 자랐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마치 만화 속에서 나온 듯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앞서 에스파 멤버들은 지난 26일 해외 콘서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하지만 지난 28일 카리나는 건강상의 이유로 오사카에서 개최된 공연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카리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하여 앞서 28일에 진행된 오사카 공연에 불참하였으며, 현재까지도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관계로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긴 상의 끝에 이번 후쿠오카 공연도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치근 카리나가 '마이 아티 필름'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마이 아티 필름'에서 누아르 액션물에 도전하는 것. 특히 이동휘와 함께 출연하며 두 사람이 어떤 호흡으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