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OH MY GIRL)의 새 앨범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14일 무드 컷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에 이어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26일 앨범 발매 및 팬 쇼케이스까지 꽉 찬 스케줄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를 앞둔 오는 24일 오마이걸이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오마이걸은 콘셉트 장인이라는 별명 답게 색다른 콘텐츠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니메이션 티저에 이어 공개된 이번 타임테이블 역시 열쇠 모양의 이미지를 비롯해 동화책 표지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오마이걸의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8월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타임 테이블 공개에 이어 오는 14일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첫 무드 컷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등 연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는 오는 8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