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 페스티벌 2024’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2NE1 컴백 소식과 함께 여왕의 귀환을 알린 CL, 리스펙 페스티벌의 아이코닉 헤드라이너 Loco, 힙합 씬의 트렌드 아이콘 Sik-K, 귀 기울일 수밖에 없는 목소리를 가진 Wonstein, 보석 같은 R&B 아티스트 GEMINI가 리스펙 페스티벌 2024에 함께한다.
한국 힙합과 R&B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면서 최종 라인업 발표와 동시에 리스펙 페스티벌 2024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특히 힙합・R&B 아티스트가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리스펙 페스티벌은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줄 생생한 밴드 사운드와 라이브의 에너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최사 엠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꼬 합류로 AOMG 의 시작과 현재를 함께 볼 수 있을 뿐더러 우선 입장권과 VIP만의 스탠딩 존에서 무대를 즐길 수 있는 Standing VIP 티켓을 새롭게 도입해 관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페스티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리스펙 페스티벌 2024와 관련한 추가 정보와 공지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엠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