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영재가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의 시작인 태국 방콕 콘서트에서 1만 여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폭발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료했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영재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태국 유니온몰, 유니온홀에서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방콕 콘서트를 개최, 영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명품 공연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했다.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그 시작을 알린 방콕 콘서트는 공연 시작 전부터 영재의 굿즈와 응원봉 그리고 형형색색의 플래카드를 손에 든 팬들이 공연장 앞을 꽉 채우며 '글로벌 대세'다운 영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재는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신곡 'T.P.O'를 비롯해 그동안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곡을 본인 특유으의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한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팬서비스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영재는 오직 아시아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을 유발했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량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해 팬들과 다양한 감정을 서로 공유하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또한 영재는 무대를 진행하면서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었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아쉬움에 공연장을 쉽게 떠나지 못하는 팬들을 배웅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현지 팬들의 열띤 응원과 사랑 속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방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영재는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는 통해 "수많은 팬들이 모인 방콕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다시 방콕을 찾을 때까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국 방콕 공연을 성황리 마친 영재는 오는 9월 1일 대만 타이베이, 9월 7일 홍콩, 9월 21일~22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앤드벗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