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낸다.
이븐(EVNNE)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투애니포이븐 (24EVNNE)’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븐(EVNNE)의 대표 인기곡 ‘Badder Love’ 도입부 노래와 함께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급 스케일을 드러내며 고퀄리티 자체 콘텐츠의 귀환을 예고했다.
공개된 자체 콘텐츠 티저 영상에서 이븐(EVNNE)의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는 눈부신 여름날 학창시절로 되돌아간듯 교복을 입고 저마다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학교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새롭게 돌아오는 이븐(EVNNE)의 자체 콘텐츠 타이틀은 ’여름방학’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자체 콘텐츠 ‘투애니포이븐 (24EVNNE)’은 한여름의 절정을 다같이 만끽하면서 겪게 되는 이븐(EVNNE)만의 특별한 경험과 반전의 묘미가 드러날 예정이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도 초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드는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매력들이 담겼다면, 영상 말미에는 화면의 전환이 빠르게 이어지면서 스산한 공포 분위기와 함께 외마디 비명까지 예상치 못한 반전이 예고돼 ‘투애니포이븐 (24EVNNE)’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투애니포이븐 (24EVNNE)’은 지난 1월 이븐(EVNNE)만의 신선한 여행을 선보인 ‘청춘캉스’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여름방학’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돌아와 자체 콘텐츠 맛집의 명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븐(EVNNE)은 최근 아메리카 투어 2024 EVNNE SHOW[K]ASE TOUR IN AMERICAS 'RIDE WITH EVNNE'’ 공연을 성료하고 돌아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