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아들 깡총이가 나란히 누운 영상을 공개하며 폭소를 터뜨렸다.
8월 31일, 코미디언 이은형이 개인 SNS계정에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게시글 “우리 깡총이 모빌 좋아하네”라는 문구와 함께 게재됐다.
영상에는 모빌을 바라보며 누워있는 남편 강재준과 아들 깡총이가 등장했다. 형광색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턱받이로 아기 손수건을 하고 누워 있는 강재준은 입을 벌리고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은형은 나란이 누운 부자를 바라보며 “모빌 드디어 개시했습니다. 깡총아~ 깡총아 재밌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이어서 이은형은 “누가 깡총이야?, 둘 다 재밌어?”라며 장난을 이어갔다.
강재준은 “이따가 초점 책 보자”라는 말에 강재준은 순간 인상을 지푸리며 연기를 선보였다. 또 그는 해당 게시글에 “엄마 배고파요 교촌 시켜주세요”라며 웃음이 넘치는 코미디언 부부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이날 영상을 본 팬들은 “버스에서 빵 터졌다”, “세 가족이 너무 행복해 보인다”, “누가 깡총이인지 구분이 안간다”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강재준과 10년 연애를 끝내고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 8년만에 득남한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chaeyoon1@osen.co.kr
[사진] 이은형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