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가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트롯돌’을 향한 사랑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3일 TV조선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약칭 '진심누나')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5인방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다. 오는 10월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이달 13일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이 먼저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SM C&C가 제작하고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세대통합 서포트 예능인 ‘진심누나’는 ‘무한도전', ‘황금어장’, '1박 2일'의 문은애 작가와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가 기획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보이스트롯', '트롯매직유랑단', ‘신랑수업’ 등을 이끈 박민정 피디와 '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과몰입 폭발 예능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진심누나’ 측이 이영자, 송은이, 김숙 세 누나의 사랑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 속의 세 누나는 각기 다른 응원 봉과 응원 머리띠로 ‘트롯돌’을 향해 열띤 사랑을 표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다소곳한 교복을 차려 입은 채, 해맑은 소녀감성을 내뿜고 있어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트롯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세 누나의 사랑이 담긴 3인 3색의 응원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영자는 ‘잘생겼다 내 새꾸’, 송은이는 ‘너 땜에 심쿵’, 김숙은 ‘내 마음 속 슈퍼스타’라고 적혀 있는데 진심을 다해 응원 멘트를 외치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공개된 개별 포스터에는 나이를 초월한 싱그러운 설렘이 핑크빛 에너지로 내뿜고 있다. 통큰 누나 이영자는 꽃받침을 한 채 하트를 담고 있으며, 안(安) 큰 누나 송은이는 CEO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러블리한 미소를 자아내고, 눈 큰누나 김숙은 입꼬리를 귀에 걸은 채 행복을 만끽하고 있어 이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선사한 이들의 정체에 대해 기대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티저 예고에 이어 메인 포스터까지 공개될 때 마다 이영자, 송은이, 김숙을 사로잡은 ‘트롯돌’이 누구일지 이들의 정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는 오는 13일 '사랑의 서막'으로 첫 선을 보인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