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 ‘더쇼'에는 P1Harmony의 인탁과 테오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9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는 P1Harmony의 인탁과 테오가 스페셜 MC로 참여해 훈훈한 비주얼과 넘치는 열정은 물론 감성적인 가을 남자의 매력까지 보여주며 활약할 예정이다. 인탁은 ‘더쇼’의 스페셜 MC로서 활약한 적 있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믿고 보는 퍼포먼스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아련과 몽환 콘셉트의 정수를 보여줄 오마이걸(OH MY GIRL), 자유로운 청춘 에너지를 선사할 ZEROBASEONE,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방예담, 역대급 칼군무로 5세대 핫루키에 등극한 NOWADAYS의 컴백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더해 ‘대만 1위 걸그룹’ GENBLUE의 한국 데뷔 무대,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전웅(AB6IX)의 첫 솔로 ‘중.꺾.그.마’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초긍정 에너지로 돌아온 ZEROBASEONE이 출연해 ’셀프 챌린딩‘에 도전한다. 지난 앨범에 이어 ’챌린딩‘ 코너에 다시 출격한 멤버 석매튜는 열정적으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챌린딩 경력자‘ 다운 모습을 보여줘 과한 설정으로 함께한 성한빈, 김규빈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팬들을 ’심쿵‘ 하게 할 로맨스 남주로 변신한 ZEROBASEONE의 자체 제작 ’GOOD SO BAD’ 챌린딩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쇼’는 ARrC, DRIPPIN, GENBLUE, HORI7ON(호라이즌), LUN8(루네이트), NOWADAYS, RESCENE(리센느), YOUNG POSSE(영파씨), ZEROBASEONE, 방예담, 아일리원(ILY:1), 오마이걸(OH MY GIRL), 전웅(AB6IX), 피스트범프의 무대와 함께한다. 3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