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이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재현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jump in if you feel it"이라는 글귀와 함께 자유로운 느낌의 사진을 공개했다.
음영이 넘쳐나는 필름 속에서 우아하고 여유롭게 고개를 젖히고 있는 그는 다소 믿을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마치 '개와 늑대의 시간'처럼, 선과 악이 혼돈된 미소로 보는 이로 하여금 황홀감을 주고 있다.
또 한편으로 공개한 사진에서, 캡을 쓰고 있는 그는 젖은 느낌의 헤어를 살짝 드러낸 채 순간 포착의 느낌을 주고 있는데, 완벽한 골격의 얼굴형이라든가 백옥 같은 피부, 비록 반쯤 가려져 있어도 우아하면서도 이지적일 게 분명한 눈매의 또렷함이 한층 살아나 다가오고 있다.
이어 그는 익살스러운 포즈를 잊지 않았다. 정재현을 구성하고 있는 걸 설명하라고 한다면 아름다운 외모, 완벽한 가창력, 놀라운 춤선과 춤 실력, 그리고 덤덤하지만 모두를 웃길 수 있는 유머러스함을 들 수 있을 것이다.
팬들은 "순간순간 개그 잊지 않아줘서 고맙다", "설마 소라게 따라한 거냐", "저 음영 미쳤는데 미모도 미쳤고 개그는 왜 또 웃기고 난리야 물론 웃고 있음", "재현이는 정말 덤덤하게 안 웃으면서 우리만 웃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NCT 재현은 얼마 전 첫 솔로 앨범 'J'를 발매했으며,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개봉을 확정 지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재현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