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팩트(ONE PACT)가 수록곡 '걷다보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원팩트는 7일 밤 12시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의 수록곡 '걷다보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원팩트의 리더 종우가 직접 연출, 제작을 맡아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fallIn']'의 수록곡 '걷다보면'은 이별 후 정처 없이 헤메이며, 방황하는 마음을 담아낸 팝 알앤비 곡이다. 앞서, 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갈대숲에서 어딘론가 정처 없이 걷는 종우의 모습을 통해 쓸쓸함과 함께 몽환적 무드를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선공개된 '걷다보면'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여러 장소에서 정처 없이 걷는 원팩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갈대숲을 배회하는 종우의 모습을 시작으로 한적한 건물을 끝 없이 걷고 있는 태그, 대학교 캠퍼스를 외로이 거니는 예담, 어두운 도시의 거리를 홀로 걷는 성민까지 멤버들의 고뇌하는 표정과 함께 쓸쓸함이 묻어나는 모습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미니 앨범의 주제 '이별'이라는 키워드와 맞는 '걷다 보면 계속 걷다 보면/너에게 도달할 수 있을까/너가 너무 그리운 밤에/한잔해/너 없는 내 시간은/너무 한가해'라는 진솔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는 깊은 인상과 함께 강한 중독성을 일으킨다.
원팩트가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fallIn']'은 원팩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총 6곡의 노래가 수록되며, 이별을 통해 겪게 되는 감정을 다채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선공개곡 '걷다보면'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린 만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원팩트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ONE PACT(원팩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